TEL. 1522-0508

Day AM:10:30 - PM 07:00
Lunch PM 12:00 - PM:01:00

토, 일 공휴일 휴무

CS CENTER 고객센터

24시간 KAKAO TALK 문의 @필모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후기게시판

후기게시판

Write Your True Review

게시판 상세
제목 보정 처리 시스템이 불쾌합니다
작성자 정윤진 (ip:)
  • 작성일 20.01.17 17:49: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7
평점 1점

얼굴수정이나 표정수정이 안되는것은 알고 있었는데,

전화해서 앞머리는 피부보정에서 조금 지워지는거 외에는 안된다고 해놓고,

추가수정 요청하니까 말끔히 지워주셨더라구요..


처음에 요청드린 내용에 분명히 앞머리를 수정해달라는 요청을드렸는데

굳이 두번쨰 수정요청을 했을때 수정해주시는 이유는 무엇..?


결국은 똑같은 요청을 두번해야지 해준다는건데,, 그걸 재수정이라고 보기에는 말장난같고 고객들을 속이는것 같아요;;


그리고 한 사진에 4명이 있는 사진이 있었는데

사람 2명 기준으로 계산이 된다며 비용이 추가된다고 하시는데

그럼 한명있는 사진은 할인해주시나요? ... 10장중에서 1장에 사람이 4명이 있었던건데

그런것도 비용 운운하며 그렇게 말씀하시니 기분이 좋지 않네요


광고도 많고 후기도 많아서 믿고 맡겼는데

굉장히 불쾌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FeelMotion 20.01.17 18:01:26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필모션입니다 .
    추가인원 부분은, 저희 정책상 정해진 부분으로 1인일시 할인되는 부분은 없으시고
    1-2인까지 3000원, 이외의 추가시 500원을 받는것을
    모든 고객분들께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ㅠ
    1장,2장의 차이로 추가인원금액을 받지 않는다면 다른 고객 분들께
    공평성이 너무 어긋나는 일이므로 그런 부분은 꼼꼼하게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
    추가금액 전달 과정에서 불쾌감을 드렸다면 정말 사과드립니다.

    보정부분에서는 , 이목구비나 표정, 헤어 등 의 부분은
    고급사진보정 상세페이지에 불가능하다고 명시가 되어있으며 저희또한
    보정시에 굉장히 어색해지는 부분이라 보정을 하고 있지 않는 부분이 맞습니다 ㅠㅠ
    담당 디자이너분 께서 미리 안내를 해드리고 고객님과 통화를 마친 사항이며, 1차수정 이외에
    고객님이 한번더 요청을 주셔서 , 전화상담 후
    최대한 도와드리려고 하다보니 2차수정에는 반영을 해드린 부분입니다 .
    2번을 요청해야 해드린다는 오해를 충분히 하실 수도 있어서
    저희도 너무 죄송한마음 전달합니다 ㅠㅠ

    최대한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적용시켜 드렸던 마음이니
    불쾌하신 기분 푸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플레이어다운
  • 주문방법
  • 고객센터
  • 카카오톡